문자 보내
제품
우리에 대하여
공장 여행
품질 관리
연락주세요
견적 요청
뉴스
HUATAO LOVER LTD
뉴스

고객들이 에어로젤 단열 팰트의 앱에서 에어로겔 분말에 대해 걱정한다는 몇몇 질문에 응답합니다

중국 HUATAO LOVER LTD 인증
중국 HUATAO LOVER LTD 인증
Huatao 회사는 아주 좋은 회사, 나 당신의 행복한 안전과, 능률, 정직한 직업 협력하게 아주 기꺼이 합니다 입니다! 안정되어 있는 서비스 및 제품을 저 제공을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EUROPAT

—— 산업 EUROPT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고객들이 에어로젤 단열 팰트의 앱에서 에어로겔 분말에 대해 걱정한다는 몇몇 질문에 응답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고객들이 에어로젤 단열 팰트의 앱에서 에어로겔 분말에 대해 걱정한다는 몇몇 질문에 응답합니다

 

1. 에어로젤 전원의 폭발성
에어로젤 절연 담요 HT650,HT200,HT800과 세라믹 섬유 복합절연 팰트에서 에어로겔 분말의 주요 화학조성이 SiO2와 약간의 티오즈입니다, 비휘발성인 순수한 무기 분말이 유독하고 해롭습니까.
표준 검사 방법에 따르면 가연성분진, 실험실의 최소 폭발성 농도가 저 최소를 시험했기 때문에 에어로젤 강국의 폭발성 농도는 575g/m3 입니다. 에어로젤 전원은 최소 가연성에 대하여 시험되었습니다.
정전기 방전 시험기에 의해 공개될 수 있는 가장 높은 전기 용량 28.8 줄로 테스트되어 어떤 소방도 육안 검사에 의해 탐지되지 않았습니다.

 

2. 에어로젤 전원을 위한 노출 한계
단열 공사로부터의 먼지를 위한 노출 한계는 호흡 가능 비정질 실리카를 발생시키고, 이산화 티타늄 먼지를 포함한 물질을 다루는 사용과 규제의 나라에 의존합니다.
결정질 실리콘은 에어로젤에서 내용은 0%이고 OSHA가 에어로젤을 위한 노출 한계를 제한합니다 : 15 mg/m3 (모든 황사)과 5 mg/m3 (호흡역 분진)의 분진 물질 제한다.
예를 들면, 미국 국립직업안전과건강협회 (NIOSH)는 비정질 실리카에 대한 기준은 6 mg/m3이고 독일 맥에 의해 규정된 비정질 실리카의 한계 값이 4 mg/m3 (호흡 가능 일부) 입니다.

 

3. 에어로젤 전기 절연체의 폐기처분
끝난 에어로젤 전기 절연체는 어떤 액체도 포함하지 않습니다. 에어로젤 전기 절연체 폐기물은 공장 폐기물을 받아들이는 매립지에서의 처분할 수 있습니다.
매립지에서 폐석 처리 에어겔 단열 소재 동안 발생된 황사 때문에, 산업폐기물 매립처분은 폐기처분 승인 과정 동안 이 상황을 통지받아야 합니다.

 

4. 신체에 대한 에어로겔 분말의 피해
에어로젤 제품은 나노 입자 실리카의 교질 구조를 기반으로 한 다공질재입니다.
에어로겔 복합물 단열 소재는 큰 충격력과 합성 힘의 외부의 힘에 해당되는 나노 입자를 가지고 있기 위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가 안전하게 우리가 제조하고, 파는 제품을 처리하기 위해, 현재 세계적이거나 실험적 재료 노출 제어와 일치하는 전통적 방법 또는 개인적 보호 대책을 채택한 한, 먼지의 입자 크기는 생산 동안 떨어졌고 에어로젤 소재의 사용이 일반적으로 열에서 수천의 마이크론까지 이릅니다. 이러한 노출 한계 가치는 자사 제품에서 비정질 실리카, 이산화 티타늄 또는 다른 첨가물에 적용됩니다.

 

위에서 말한 정보는 화도 회사로부터 만약 관계자를 보여주러 나옵니다.

 

면 더 알고 친절하게 HUATAO 그룹과 연락하고 싶습니다,
왓츠앱 : +86 13331385676, 이메일 : maple@huataogroup.com

선술집 시간 : 2023-01-06 17:20:12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HUATAO LOVER LTD

담당자: Mr. Maple

전화 번호: +86 15103371897

팩스: 86--311-80690567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